리니지M 어스바인드 나오는 용의 계곡 던전 6층 드랍템

” 리니지M 어스바인드 요정 스킬 드랍하는 사냥터 “

리니지M에서 용의 계곡은 다양한 아이템들과 아데나도 많이 주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냥을 하는 대표적인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던전은 1층부터 7층까지 구성되어 있으며 6층에서는 요정 스킬 중에서 상대를 가두는 리니지M 어스바인드 부터 상대를 잠들게 하는 포그 오브 슬리핑이 드랍이 되면서 레벨과 장비가 되는 유저들이 사냥을 하는 곳인데요.

다양한 장비와 스킬북이 나오는 용의 계곡 6층에서 리니지M 어스바인드 드랍하는 몬스터와 드랍템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리니지M 어스바인드

용의 계곡 던전 6층을 가는 방법은 1층부터 차근 차근 올라가는 방법과 맵을 클릭했을때 나오는 < 하딘의 텔레포트 >를 이용하여서 5층으로 바로 이동후 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10다이야가 들기 때문에 저 같은 무과금일 경우에는 차근 차근 올라가는 것도 좋습니다.

그러면 리니지M 어스바인드 드랍하는 몬스터는 어떤 것이 있고 드랍되는 다른 아이템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지룡의 서큐버스

리니지M 어스바인드

이곳에서 가장 약하다고 할 수 있는 지룡의 서큐버스는 선공몹이며 약점은 땅 특징은 악마입니다. 오만의 탑 2층에서 보았던 그 서큐버스라고 생각하시면 될듯 합니다.

※ 지룡의 서큐버스 드랍 아이템 : 각인장비상자, 천사의 지팡이, 무관의 부츠, 신관의 부츠, 희귀 제작 비법서, 지식의 목걸이, 어둠의 벨트, 할파스의 집념, 악마의 피, 마나회복물약

지룡의 서큐버스 퀸

리니지M 어스바인드

지룡의 서큐버스 퀸은 위에 소개한 것보다는 살짝 더 강한 몬스터로 선공이며 약점은 땅이며 특징은 악마입니다.

※ 지룡의 서큐버스 퀸 드랍 아이템 : 각인 장비 상자, 광풍의 도끼, 무관의 망토, 신관의 망토, 희귀 제작 비법서, 흑정령의 수정(언케니 닷지), 할파스의 집념, 악마의 피, 마나 회복 물약

지룡의 에틴

리니지M 어스바인드

지룡의 에틴은 이곳에서 가장 강해 보이는 몬스터이지만 비선공이며 약점은 불 특징은 일반이며 마법사 스킬북을 주는 몬스터입니다.

※ 지룡의 에틴 드랍 아이템 : 각인장비상자, 마법서(포그 오브 슬리핑), 마력의 단검, 무관의 부츠, 신관의 부츠, 희귀 제작 비법서, 할파스의 집념, 무기 마법 주문서, 지혜의 물약

지룡의 무리안

리니지M 어스바인드

지룡의 무리안은 선공몬스터로 큰 거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약점은 불이고 특징은 일반입니다.

※ 지룡의 무리안 드랍 아이템 : 각인 장비 상자, 살천의 활, 무관의 부츠, 신관의 부츠, 희귀 제작 비법서, 보석, 할파스의 집념, 무기 마법 주문서, 갑옷 마법 주문서, 변신 주문서

지룡의 문지기

리니지M 어스바인드

지룡의 문지기는 조금은 무섭게 생긴 몬스터로 선공몹이며 약점은 불 특징은 일반입니다. 다크엘프 무기를 주는 몬스터이기도 합니다.

※ 지룡의 문지기 드랍 아이템 : 각인 장비 상자, 천사의 지팡이, 파괴의 이도류, 무관의 망토, 신관의 망토, 희귀 제작 비법서, 할파스의 집념, 순간 이동 주문서, 용기의 물약, 초록의 물약

지룡의 정예병

리니지M 어스바인드

드디어 오늘의 주제인 리니지M 어스바인드를 드랍하는 지룡의 정예병입니다. 특징은 선공몹이며 약점은 불입니다.

※ 지룡의 정예병 드랍 아이템 : 각인장비상자, 정령의 수정(어스 바인드), 파멸의 대검, 무관의 망토, 신관의 망토, 희귀 제작 비법서, 암령의 장갑, 할파스의 집념, 갑옷 마법 주문서, 용기의 물약

용의 계곡 던전 6층은 위에 드랍되는 아이템만 봐도 정말 좋은 아이템들이 많이 드랍이 되는데 레벨과 장비가 어느 정도 된다면 사냥을 해볼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리니지M이기 때문에 드랍 확률은 높지 않기 때문에 꾸준히 사냥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 리니지M 무과금 초반 장비는 각인장비 상자에서 획득하자

▶ 리니지M 용의 계곡 던전 5층 드랍 아이템 정리

▶ 리니지M 오림의 일기장 사용해서 아이템 얻기

▶ 리니지M 오만의 탑 3층 몬스터들이 드랍하는 아이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