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제작 코인 변신,마법인형 코인을 획득하는 방법

” 리니지M 제작 코인 획득해서 변신, 마법 인형 만드는 방법 “

리니지M 제작 코인 있는데 그 중에서 명예 코인 같은 경우에는 스킬북과 이동 속도를 증가시켜주는 진주 등 다양한 것을 혈맹 상인에서 구매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항상 부족할 정도입니다.

그래서 혈맹 퀘스트와 혈맹 기부를 통해서 모을 수 있지만 특히 상급 스킬북과 룬 같은 경우에는 혈맹 코인이 굉장히 많이 들기 때문에 꾸준히 모아도 한참이 걸리게 됩니다.

리니지M 제작 코인 변신 같은 경우에는 시련 던전에서 모을 수 있는 것으로 8천개부터 제작이 가능해서 컬렉션을 맞출 수 있고 그 다음 많은 컬렉션을 얻을 수 있는 천상의 기사 같은 경우에는 70만개이기 때문에 꾸준히 시련 던전을 돌아서 모으셔야 합니다.

마법 인형 코인은 월드 보스를 다녀야 모을 수 있기 때문에 변신 카드보다는 덜 모으게 된다는 점에서 아래에 소개하는 리니지M 제작 코인을 획득하는 방법을 참고하셔서 꾸준히 해서 모으시길 바랍니다.

시련 던전(변신제작코인)

리니지M 제작 코인

먼저 레벨업과 진주를 모으기 좋은 < 시련 던전 >은 레벨에 따라서 다르지만 70레벨이 넘게 되면 9개의 던전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아인하사드가 20개씩 들기는 하지만 그 만큼 얻을 수 있는 것이 많기 때문에 하루에 꼭 하셔야 리니지M 제작 코인을 모을 수 있습니다. 다이야가 여유가 되시는 분들이라면 횟수 구매를 통해서 한 번씩 더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저도 하다 보면 굉장히 귀찮아서 안 하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과금 유저가 아닐 경우에는 시련 던전은 꼭 하시는 것이 좋고 천상의 기사 변신 카드를 모으시지 못한 분들이라면 과금 유저들도 꾸준히 하는 특수 던전입니다.

월드보스(마법인형 제작 코인)

리니지M 제작 코인

리니지M 제작 코인 마법인형은 < 월드 보스 >에서 얻을 수 있는데 시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그때 입장을 하지 못하게 되면 획득하실 수 없다는 점에서 마법 인형 제작 코인은 모으기가 조금 번거로운 코인입니다. 월드 보스는 코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들이 드랍을 하기 때문에 운이 좋다면 좋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헌데 리니지M을 하면서 단 한번도 득하지도 못했고 드셨다는 분들도 본 적이 없을 만큼 확률은 정말 안 좋습니다.

월드 보스는 하루에 6번을 할 수 있는데 각기 보스가 다르게 되며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하기 때문에 보스를 잡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냥 던전에 입장시켜놓고 AUTO버튼을 누르게 되면 잘못하면 성공을 못할 수 있습니다.

이유는 보스를 한번이라도 쳐야 성공으로 인정이 되기 때문에 그렇기 때문에 근접 클래스일 경우에는 때리지 못할 경우를 대비해서 에너지 볼트를 스킬창에 넣으두셨다가 한발이라도 타격을 해야 합니다.

리니지M 제작 코인

월드보스 시간은 오후 1시간에 한번 있고 그 다음은 저녁 시간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1시간 단위로 하기 때문에 잠깐 놓치게 되면 입장을 못하게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변신제작 코인보다는 모으는 것이 더 힘들 수 있습니다.

드랍하는 아이템은 무기, 반지, 방어구, 코인, 마법주문서, 룬 등 다양하게 있는데 무과금이라면 꼭 입장을 해야 하는 이유가 있는데 아인하사드 충전 아이템이 상자에게서 나오기 때문입니다.

월드보스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보스 아이템과 드랍하는 아이템 그리고 상자에서 나오는 보상 아이템입니다.

< 보스별 시간과 최상위 아이템 >

아이스 맘보 킹(13:00) : 기백의 반지, 정령의 수정(스트라이커 게일)

아비쉬(19:00) : 악마왕의 양손검, 악마왕의 활, 악마왕의 창, 악마왕의 지팡이, 악마왕의 이도류, 악마왕의 라이플

천년 구미호(20:00) : 반역자의 방패, 마법 방어 각반

아즈모단(21:00) : 오리하루콘 단검, 흑정령의 수정(아머 브레이크)

얼음 여왕(22:00) : 마왕의 반지, 얼음 여왕의 지팡이, 얼음 여왕의 매력적인 샌달, 얼음 여왕의 매력적인 드레스, 얼음 여왕의 매력적인 티아라

제로스(23:00) : 흑장로의 로브

< 드랍 보상 아이템 >

월드 보스 상자, 힘의 룬, 민첩의 룬, 지식의 룬, 희귀 제작 비법서,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 축복받은 갑옷 마법 주문서, 마법 인형 소환 주문서, 갑옷 마법 주문서, 무기 마법 주문서, 마법 주문서(다크리즈 웨이트), 마법 주문서(인챈트 스테이터스), 할파스의 집념, 마법인형 제작 코인, 일반 마법인형 카드 상자, 마법 주문서(카운터 매직), 드래곤의 진주, 전투 강화의 주문서, 고급 체력 회복제

< 월드 보스 상자 >

드래곤의 다이아몬드(1~3개), 드래곤의 사파이어(1~3개), 드래곤의 루비(1~3개), 명예 코인(300~600개), 축복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 저주받은 무기 마법 주문서

혈맹 상인

리니지M 제작 코인

혈맹 상인은 명예 코인으로 구매를 할 수 있는 상인으로 이곳에서 변신 제작 코인, 마법인형 제작 코인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개 당 3개로 하루 한계인 500개를 구매하실려면 명예 코인 1500개가 소비됩니다. 그래서 명예 코인을 모으기 위해서 혈맹 퀘스트와 혈맹 기부를 꾸준히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리니지M 제작 코인 뿐만 아니라 명예 코인 2000개로 카드 상자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M 초기부터 꾸준히 하신 분들은 70만개 카드를 이미 보유한 분들이 있겠지만 코인으로 계속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급, 희귀 카드를 꾸준히 구입을 해서 합성을 통해 다른 원하는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라스타바드 던전

리니지M 제작 코인

라스타바드는 새롭게 나온 던전으로 이곳에서는 리니지M 제작 코인 인장, 징표, 배지 등을 얻어서 아이템을 제작하거나 컬렉션을 맞출 수 있으며 보스가 등장하기 때문에 서버간의 대결을 하는 던전입니다. 매주 3시간 사냥을 할 수 있고 충전석을 통해서 시간을 늘릴 수도 있습니다.

특히 금요일이 21시부터 22시까지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되어서 보스 몬스터와 단테스의 친위대가 출현하여서 아이템 획득과 함께 퀘스트를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주 3시간만 사냥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유저들이 많이 하는 시간대를 피해서 사냥을 하거나 핫타임때는 더 높은 확률로 아이템이 드랍을 하기 때문에 이 시간때 사냥을 하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라스타바드에는 지역이 있는데 이곳 중에서 변신 제작 코인, 마법인형 제작 코인을 드랍하는 지역이 있습니다.

< 지역별 드랍 아이템 정보 >

마령군왕 지역 : 마법서(에이션트 레벨레이션), 마령군왕의 인장, 봉인된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 마력의 장갑, 변신 제작 코인, 라스타바드 장비 상자

마수군왕 지역 : 기술서(퀵 리커버리), 마수군왕의 인장, 봉인된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 체력 각반, 명예 코인, 라스타바드 장비 상자

암살군왕 지역 : 정령의 수정(트리플 업), 암살군왕의 인장, 봉인된 희귀 무기 제작 비법서, 은색의 이도류, 명예 코인, 라스타바드 장비 상자

명법군왕 지역 : 마법서(글로리 프로텍션), 신성한 완력의 반지, 신성한 민첩의 반지, 신성한 지식의 반지, 명법군왕의 인장, 봉인된 희귀 악세서리 제작 비법서, 마법인형 제작 코인, 라스타바드 장비 상자

중앙광장 지역 : 완력 각반, 민첩 각반, 지식 각반, 라스타바드 시간 충전석, 다크엘프 영혼 결정체, 라스타바드 장비 상자

라스타바드 지역 중에서 마령군왕 지역과 명법군왕 지역에서 드랍이 되는데 컬렉션을 맞추시는 분들이라면 암살군왕과 마수군왕을 완료하신 후에 리니지M 제작 코인 나오는 지역을 사냥하시면 됩니다.

보조 케릭터 키우기

리니지M 제작 코인

이것은 리니지M 제작 코인을 모아서 카드를 모으기 위해서 쓰는 방법으로 보조 케릭터를 만들어서 시련던전을 하는 방법입니다. 월드 보스는 시간에 맞춰서 입장을 해야 해서 보조 케릭터로 할 수가 없지만 시련던전은 케릭터별로 할 수 있기 때문에 변신 제작 코인은 모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55레벨이 되면 희귀 변신 카드를 주기 때문에 시련던전을 꾸준히 해서 삭제할 수 있는 60레벨까지 키우는 방법입니다.

예전에는 삭제할 수 있는 레벨이 낮았기 때문에 고급 변신 카드를 주는 퀘스트까지만 하고 삭제를 했었던 시절도 있었습니다. 이때 합성을 통해서 무과금임에도 영웅 변신을 보유한 분들도 있었습니다. 현재는 어렵게 되었지만 시련던전을 통해서 리니지M 제작 코인 모아서 고급이나 희귀 카드를 만들어 영웅 변신을 노려볼 수가 있습니다.

상점에서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는 카드, 혈맹상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카드, 코인으로 모으는 카드 이렇게 꾸준히 모아서 영웅 변신을 얻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영웅 카드를 얻지 못하더라도 변신 컬렉션을 맞출 수도 있기 때문에 카드를 모을 수 있는 방법들을 꾸준히 해서 맞춰보시길 바랍니다.

▶ 리니지M 거울의 숲 희귀부터 고급까지 드랍템

▶ 리니지M 변신 코인 70만개 모으는 예상 기간(인벤 게시물)

▶ 리니지M 영웅 제작 비법서를 얻는 상아탑 8층 드랍 아이템 정보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