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녹화 어플 Az Screen Recorder 설치 및 사용법

 요즘은 자신이 한 것을 소장하고 싶거나 혹은 공유를 하고 싶은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요즘은 어디 서나 게임을 즐기기 때문에 스마트폰 화면 녹화를 하고 싶은 분들이 많으실 텐데 오늘 소개를 드리는 어플은 간편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편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스마트폰 녹화어플 Az Screen Recorder 입니다.

사용법은 스마트폰으로 하기 때문에 복잡하게 생각할 수 있지만 그렇게 어렵지 않게 자신의 화면을 녹화할 수 있습니다. 설치는 구글 플레이에서 검색을 하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화면을 녹화하게 되면 화면이 작을 거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게임 같은 경우에는 크게 저장이 되기 때문에 영상 편집을 하실 때도 좋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나온 앱플레이어에서 녹화를 하는 것보다 스마트폰 녹화어플을사용하는 것이 화질이 좋기 때문에 깨끗한 화질을 원한다면 아래의 설명을 보시고 녹화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녹화 어플

녹화 버튼은 어디있을까?

먼저 스마트폰 녹화어플을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를 받으시고 설치를 하시면 이렇게 아이콘 화면이 중앙에 나옵니다. 먼저 왼쪽이 플레이 버튼입니다. 누르면 시작하고 다시 누르면 종료가 되게 됩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 톱니바퀴는 바로 아시겠죠. 설정을 하는 버튼입니다. 그리고 산 모양이 있는 것을 현재 찍을 것을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강점이라고 하는 부분이 바로 편집을 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그냥 찍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바로 자르고 붙이고 할 수 있기 때문에 편하게 저장을 해서 유튜브나 혹은 PC로 옮길 수 있습니다.

녹화 어플

편집 기능이 있다?

위의 화면을 보시면 자르기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자막을 넣는 다던지 효과를 넣지는 못하지만 간단하게 잘못된 부분을 자를 수 있기 때문에 편합니다. 그리고 GIF(움직이는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SNS같은 곳에 올릴 때도 좋습니다.

이런 기능이 있는 것 만으로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보통은 PC로 불러와서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컷 편집을 했다면 스마트폰 녹화어플 사용하면 바로 편집하고 업로드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녹화 어플

저장된 것을 바로 리스트로 볼 수 있다.

위의 화면을 보시면 어떤 것인지 아실 것입니다. 갤러리로 따로 들어가서 보는 것이 아니라 촬영을 한 것을 바로 볼 수 있기 때문에 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법 봉 모양이 보이시죠? 기존 녹화를 한 것을 다시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촬영 시간하고 용량까지 보여지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녹화 어플

해상도가 상당히 높다.

위의 HD촬영이 된다는 것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화면이 작으니 크게 안 될 거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워낙에 게임들이 보이는 것이 PC에서도 볼 수 있을 만큼 크게 나오는데 우리들이 보는 화면이 작기 때문에 이렇게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유튜브에 올리면 정말 깨끗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녹화 어플

다양한 설정이 마음에 든다.

위를 보시면 다양한 설정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녹화 시간을 표시하는 기능은 정말 좋은 듯 합니다. 게임에 빠져서 하다 보면 얼마나 촬영을 했는지 알 수 없는데 기능을 이용하여 알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그리고 카운트를 통해서 촬영의 시작을 알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드네요. 이렇게 다양한 설정을 통해서 편하게 녹화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요즘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고 계십니다.

이렇게 오늘은 스마트폰 녹화어플 Az Screen Recorder이라는 것에 대해서 소개를 드려보았습니다. 이것을 이용하여 다양한 게임과 함께 자신이 하는 것들을 다양한 곳에 올려보시면 어떨까요.

▶ 기사 스크랩 확장 프로그램 구글 연동되는 Google Keep

▶ 아크로벳 PDF파일 열 수 있는 뷰어 다운로드

▶ Webp 변환까지 가능한 사진 뷰어 프로그램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워드프레스 속도 향상 위한 이미지 최적화 방법

시스템 정보 작업 표시줄에 보여주는 프로그램

워드프레스 공유 자동 게시 기능 있는 플러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