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요정족 판금 갑옷 컬렉션과 드랍 몬스터

리니지M 요정족 판금 갑옷 같은 경우 초반에는 많이 쓰지만 중반 넘어가게 되면 쓰지 않게 되는 아이템이지만 아이템 컬렉션에 있기 때문에 구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근데 컬렉션 맞추기 위한 강화가 +6 정도만 되게 되면 그나마 쉽게 맞출 수 있지만 +8이기 때문에 수량이 많이 들게 됩니다.

요정족 판금 갑옷이 드랍하는 사냥터는 어려운 곳이 아닌 초중반 레벨업을 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매물이 잘 나오는 편입니다. 그러면 아이템 컬렉션과 드랍하는 몬스터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1. 요정족 판금 갑옷 아이템 컬렉션

리니지M 요정족 판금 갑옷

요정족 판금 갑옷이 고급 아이템이기 때문에 고급 컬렉션에서 볼 수 있으며 올릴 수 있는 옵션은 원거리 회피력 +1, 경험치 보너스 0.1%입니다. 여기서 경험치 보너스도 중요할 수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원거리 회피력일 것입니다.

사냥을 위해서도 필요하지만 전투를 하시는 분들은 원거리 회피력은 최대한 올리는 것이 좋기 때문입니다.

2. 아덴 집시촌 – 정예 다크 엘프

리니지M 요정족 판금 갑옷

정예 다크 엘프는 아덴 집시촌(30번) 마을 주변에서 볼 수 있는 몬스터로 서버 초반에 스톰샷이 나온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사냥을 했던 곳으로 아직도 획득하기 위해서 요정들이 사냥을 하는 곳입니다. 선공 몬스터이며 아덴 집시촌 말고도 기란 마을 아래로 내려가게 되면 볼 수 있습니다.

– 정예 다크 엘프 드랍 아이템 : 살천의 활, 진 건틀렛, 요정족 판금 갑옷, 요정족 티셔츠, 정령의 수정(스톰샷), 할파스의 집념

3. 거울의 숲 – 에트

리니지M 요정족 판금 갑옷

에트는 남부 필드, 하이네 늪지대, 밀림지대, 거울의 숲에서 볼 수 있는 몬스터로 비선공이며 초반에 사냥을 많이 하는 곳인데 신규 서버가 아닌 경우에는 사냥하는 유저들이 적기 때문에 꾸준히 잡는 것이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 에트 드랍 아이템 : 뇌신검, 요정족 판금 갑옷, 갑옷 마법 주문서, 할파스의 집념

4. 용의 계곡 – 거대 코카트리스

거대 코카트리스

용의 계곡에서 볼 수 있는 거대 코카트리스라는 몬스터에서도 드랍이 되는데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들이 나오고 아데나도 많이 주는 곳이기 때문에 요정들이 점령을 했다고 할 정도로 많은 유저들이 사냥을 하는 곳입니다.

작은 코카트리스하고는 다르게 선공 몬스터이며 몸집이 더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거대 코카트리스 드랍 아이템 : 기백의 반지, 마력의 단검, 희귀 제작 비법서, 요정족 판금 갑옷, 반사 방패, 무기 마법 주문서, 마법서(이럽션), 할파스의 집념

리니지M 요정족 판금 갑옷 컬렉션 정보와 드랍하는 몬스터를 알아보았는데 거래소에 보면 매물도 꽤 있을 정도로 드랍율이 그렇지 낮지 않기 때문에 꾸준히 사냥을 하시면 획득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 리니지M 요정족 방패 드랍 몬스터와 컬렉션 정보

▶ 리니지M 기란 감옥 초반 희귀 아이템 획득 사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