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영혼석 획득 및 사용하는 방법

에오스 레드 영혼석 관련에서 전체 채팅에서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사냥을 통해서 얻게 된다면 바로 착용하면서 알게 되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어디서 획득하고 어떻게 사용하는지 궁금하게 됩니다.

저도 처음에 도감은 리니지M을 해보았기 때문에 알았지만 영혼석은 과금을 해야만 얻을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사냥터에서 영혼석과 강화 주문서를 얻을 수 있고 도전의 탑 상자에서 영혼석의 파편을 모아서 제작도 할 수 있었습니다.

일반 영혼석 같은 경우에 37레벨 사냥터부터 나오기 때문에 퀘스트를 진행하시다 보면 얻을 수 있고 도전의 탑을 꾸준히 하게 되면 일반 영혼석은 구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에오스 레드 영혼석 종류

장착

에오스 레드 영혼석은 총 5가지로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오팔, 아메시트로 구분되며 종류에 따라 능력치가 다르며 강화에 따라 랜덤하게 추가 능력치가 붙게 됩니다.

영혼석 획득

에오스 레드 영혼석

영혼석이 나오는 사냥터는 맵을 열어서 주요 아이템 목록을 보시면 알 수 있는데 없다고 해서 안 나오는 것은 아니고 말 그대로 주요 아이템이기 때문에 다른 아이템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직접 해본 결과로는 잘 나오는 편이 아니며 거래소에서는 서버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하는 서버는 30~400까지 다양하게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영혼석 강화 주문서 역시 주요 아이템 목록을 보게 되면 볼 수 있으며 퀘스트로도 주기 때문에 진행을 하시다 보면 어느 정도 쌓이게 됩니다.

영혼석 강화

강화

영혼석 강화는 강화 주문서와 영혼석이 있다면 강화를 할 수 있습니다. 영혼석 강화 주문서는 퀘스트와 사냥터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영혼석은 사냥터와 제작을 통해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강화는 실패하더라도 파괴되거나 강화 수치도 하락하지 않기 때문에 강화를 하는 것에 대해서 부담을 갖지 않아도 됩니다. 그러면 등급 별로 강화 최대 수치가 다른데 알아보겠습니다.

  • 일반 : 최대 +5
  • 고급 : 최대 +10
  • 희귀 : 최대 +15
  • 영웅 : 최대 +20
  • 전설 : 최대 +25

영혼석 승급

승급

영혼석은 일반에서 고급, 영웅, 전설 단계로 승급을 할 수 있는데 재료는 같은 영혼석과 수수료가 들어가게 됩니다. 승급을 하기 위해서는 해당 영혼석이 최대로 강화가 되어 있어야 하며 승급을 하게 되면 강화되어 있는 수치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영혼석 승급은 실패하지 않기 때문에 최대 강화를 한 후에 같은 영혼석을 구해서 다음 등급으로 승급을 하시면 됩니다. 저도 일반 영혼석이라서 고급으로 승급하기 위해 영혼석이 나오는 사냥터에서 꾸준히 사냥을 하고 있습니다.

영혼석 재부여

재부여 등록

에오스 레드 영혼석을 강화하게 되면 추가적인 능력치가 부여되는데 원하는 능력치가 아니라면 재부여 주문서를 사용해서 다시 부여할 수 있는데 현재의 능력치와 변경되는 능력치가 표시되며 결과를 유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재부여 주문서가 어디서 나오는지 공식 카페와 검색을 통해서 알아보았는데 현재까지 나온 정보가 없어서 알 수가 없습니다. 게임을 하면서 알게 된다면 추가적으로 작성을 하겠습니다.

에오스 레드 영혼석 같은 경우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어렵게 느낄 수 있지만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보석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며 실패가 없기 때문에 재료를 구하셨다면 적용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 에오스 레드 펫 코인 획득해서 고급 펫 얻기

▶ 에오스 레드 스킬북 조각 획득 및 사용 방법

▶ 에오스 레드 MP 회복 기초 도감 목록 정리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